[5학년]글 읽고 토론하기 |
|||||||||||||||||||||||||||||||||||
---|---|---|---|---|---|---|---|---|---|---|---|---|---|---|---|---|---|---|---|---|---|---|---|---|---|---|---|---|---|---|---|---|---|---|---|
작성자 | 박은현 | 등록일 | 14.03.26 | 조회수 | 144 | ||||||||||||||||||||||||||||||
새롬이는 창체 시간에 전자 우편 사용법을 배우고, 웹 메일 사이트에 가입하였습니다. 그리고 하루에 한 번씩 메일을 확인합니다. 오늘 아침에 메일을 확인하였는데 여러 메일이 도착한 것을 보고 기쁜 마음으로 메일을 확인하였습니다. 다음은 새롬이에게 온 메일입니다. 메일을 보고 건전한 정보와 불건전한 정보를 구분하여 봅시다.
1. 위의 메일에서 건전한 정보는?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2. 위의 메일에서 불건전한 정보는?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3. 불건전한 정보가 주는 피해를 조사하여 봅시다. - 음란물, 폭력물, 채팅, 자살 등 |
이전글 | [6학년]컴퓨터 바이러스와 해킹 |
---|---|
다음글 | [5학년]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