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결석신고서 안내 |
|||||
---|---|---|---|---|---|
작성자 | 주덕화곡초 | 등록일 | 25.08.28 | 조회수 | 116 |
첨부파일 | |||||
학부모님들께 안내드립니다.
우리 학교는2025년 9월 1일 개교와 함께 나이스(NICE) 학부모 서비스 시스템을 통해 결석신고가 가능하게 됩니다.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시스템이 정상 운영되기 전까지는 종이 결석신고서를 활용해 주셔야 하며,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신청 절차 -
1. 개교 이후(9월 1일~) - 작성한 결석신고를 담임교사에게 제출
2. 나이스 시스템개통 후 - 나이스를 통한 온라인 신고만 가능 - 종이문서 신고는 받지 않음
※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시스템을 통한 신청 방법은 개교 이후 별도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제출 기한 및 유의사항 -
- 결석신고서: 결석 사유발생 후 5일이내 제출
- 유의사항 → 결석 사유와 기간을 정확히 기재해야 함 → 기한 내 미제출 시 미인정 결석 처리 |
이전글 | 주덕화곡초등학교 등교 및 행사 안내 |
---|---|
다음글 | 2025학년도 교외체험학습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