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초 석면 해체,제거 공사에 따른 학부모 모니터단 공개모집 안내 |
|||||
---|---|---|---|---|---|
작성자 | 증평초등학교 | 등록일 | 23.12.19 | 조회수 | 117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항상 학교 교육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학부모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학교는 학생들의 교육여건 개선을 위하여 2023학년도 겨울방학기간 중에 본관 건물 및 중관 건물, 합숙소의 석면 해체‧제거공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에 공사기간에 함께 활동하여 주실 석면해체‧제거 학부모 모니터단을 모집하고자 하오니, 관심이 있는 분께서는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사대상 1. 대상: 본관 및 중관, 합숙소 2. 공사기간(예정): 2023.12.30.~2024.2.29. 3. 발주처: 괴산증평교육지원청 행정과 □ 학부모 모니터단 역할 1. 작업 준비시: 석면 작업 사전 설명회 지원(교육 포함) 2. 작업 착수전: 청소상태 및 집기류 이동의 적정성 확인 3. 비닐보양시(석면제거 전): 밀폐의 적정성 확인,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4. 해체제거 완료 후: 잔재물 조사(모니터단 합격 시 후속공정 추진) □ 학부모 모니터단 자격 - 사전설명회 및 협의회에 언제든지 참석 가능한 학부모 □ 모집일정 및 방법 1. 모집인원 - 학부모 모니터단 3명 2. 신청기한: 2023. 12. 20.(수) 16:40까지 선착순 3. 연락처: 증평초등학교 행정실 043-838-0593(내선:2번) 4. 제출서류: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
이전글 | 증평초 겨울방학 중 석면해체·제거 관련 사전설명회 안내 |
---|---|
다음글 | 2023 증평초등학교 생활규정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