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증평초 석면 해체,제거 공사에 따른 학부모 모니터단 공개모집 안내
작성자 증평초등학교 등록일 23.12.19 조회수 117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항상 학교 교육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학부모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학교는 학생들의 교육여건 개선을 위하여 2023학년도 겨울방학기간 중에 본관 건물 및 중관 건물, 합숙소의 석면 해체제거공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에 공사기간에 함께 활동하여 주실 석면해체제거 학부모 모니터단을 모집하고자 하오니, 관심이 있는 분께서는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사대상

1. 대상: 본관 및 중관, 합숙소

2. 공사기간(예정): 2023.12.30.~2024.2.29.

3. 발주처: 괴산증평교육지원청 행정과

학부모 모니터단 역할

1. 작업 준비시: 석면 작업 사전 설명회 지원(교육 포함)

2. 작업 착수전: 청소상태 및 집기류 이동의 적정성 확인

3. 비닐보양시(석면제거 전): 밀폐의 적정성 확인,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4. 해체제거 완료 후: 잔재물 조사(모니터단 합격 시 후속공정 추진)

학부모 모니터단 자격 - 사전설명회 및 협의회에 언제든지 참석 가능한 학부모

모집일정 및 방법

1. 모집인원

- 학부모 모니터단 3

2. 신청기한: 2023. 12. 20.() 16:40까지 선착순

3. 연락처: 증평초등학교 행정실 043-838-0593(내선:2)

4. 제출서류: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이전글 증평초 겨울방학 중 석면해체·제거 관련 사전설명회 안내
다음글 2023 증평초등학교 생활규정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