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초등학교 일반직 대체인력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 행정사무대체인력 1명, 행정업무보조 2. 서류접수 가. 접수기간 : 2014. 05. 19. 09:00 ~ 2014. 05. 23. 16:00까지 나. 접수장소 : 증평초 행정실( ☎ 043-838-0593) 다. 접수방법 : 본인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근로조건 및 보수 ◦ 근로계약기간 : 2014. 06. 01. ~ 2014. 08. 31.까지 ※단 근로계약기간중 인사발령이 있으면 발령전까지 기간으로 조정하여 계약기간을 정함. ◦ 근로시간 : 월~금 08:40 ~ 17:40(1일 8시간 근무) ◦ 보수 : 1일당 53,000원 (학교회계예산편성지침에 의거 일용임금 적용) ◦ 4대 보험(연금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고용보험)의 개인부담금은 개인소득에서 공제함 4. 유의사항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 하며,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학교의 결정에 따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증평초등학교 행정실(☎ 043-838-059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공고문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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