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특색있는 교육활동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선생님은 아이들의 든든한 후원자’ 주중초등학교 교직원장학회
작성자 성복련 등록일 13.02.13 조회수 273
첨부파일
 

‘선생님은 아이들의 든든한 후원자’

주중초등학교 교직원장학회


□ 2013년 2월 14일, 주중초등학교(교장 김대연)는 제 8회 졸업식을 개최하였다. 


□ 6년간의 긴 여정을 마침과 동시에 더 높은 꿈의 시작이 되는 졸업식 행사는 주중초등학교 졸업생들의 다양한 상장과 표창, 장학 수여의 영예와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진행되었다.


□ 특히, 올해는 대내·외에서 후원하는 졸업생 장학금의 규모가 예년보다 늘어나, 졸업생들의 자부심을 한층 드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그 중에서도 지난해 주중초등학교 교직원들에 의해 설립된 ‘주중초등학교 교직원 장학회(이하 교직원장학회)’의 장학금 수여는 교직원, 학부모, 학생 모두에게 매우 의미있는 순간이었다.


□ 교직원 장학회는 2012년 7월 처음 발의 및 설립되어, 교직원들의 자발적 참여와 함께 9월부터 매달 정기적으로 기금이 조성되었고, 이번 졸업식에서 6학년 졸업생 3명에게 각각 20만원씩의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  ‘어린이들의 가장 든든한 후원자는 교사가 되어야 한다’ 는 교직원들의 굳건한 믿음과 함께 시작된 교직원 장학회는 차후 졸업생 뿐만 아니라 재학생들의 장학혜택 방안 또한 모색 중이다. 주중초등학교의 어린이들은 든든한 우리 선생님들의 후원을 평생 잊지 못할 것이다.

다음글 I & I 사랑의 허그 졸업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