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방과후 수강신청 처리 안내(전강사 필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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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경은 | 등록일 | 17.03.09 | 조회수 | 211 |
다음주 월요일부터 방과후수업이 각 장소에서 시작되는데요, 1~2주차에는 수강생 변동 소지가 많습니다.(특히 1~2학년) 그럴 경우 아래에 따라 안내 및 처리하겠습니다.
1) 모든 문의는 해당 강좌 강사에게 직접 문의토록 안내 - 그만두고 싶을 때, 다른 부서 변경하고 싶을 때, 새로운 부서를 추가로 수강하고 싶을 때 등등 2) 3~4월 수업은 1~2주차(3/13~24)까지는 지난주에 발송된 3~4월 수강신청양식과 시간표(학교홈피-공지사항에도 강사 개인정보 마킹 후 탑재되어 있음)에 준해 강좌 정원이 안 찬 반은 강사에게만 얘기하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3) 3.27경 3~4월 2개월치 스쿨뱅킹 안내장 나갈 예정인데요, 이 시점부터는 3~4월 방과후학교 수업 추가 신청 받지 않습니다. (추가 신청 원할 경우에는 5~6월 수강신청서 나가면 신청하면 됩니다. 단, 이 때에도 기존 방과후부서의 정원이 찼으면 대기자로 들어갑니다. 기존 학생이 계속 들을 경우에는 별도의 신청서 제출안함). 연간 계속 이렇게 운영합니다. 4) 대기자는 강사들이 일일이 학부모에게 반이나 시간을 전화로 조정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각자의 별도 추첨프로그램으로 추첨하여 선정합니다.(단, 토요방과후는 대기자 추첨 기준 안내장에 명시되어 나갔음)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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