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촌지없는 학교 만들기
작성자 성복련 등록일 11.03.15 조회수 217
첨부파일
 


학부모님께 올립니다.


  새싹들이 파릇파릇 고개를 내미는 새 봄을 맞아 댁내 두루 평안하신지요?

 

  새 학년, 새 학기를 맞아 우리 주중초등학교 모든 교직원들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기대감으로 기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쁨을 발판으로 전 교직원이 힘을 모아 능력과 품성을 겸비한 인재 육성, 사교육 없이 만족할 수 있는 학교 교육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성공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교육구성원들의 신뢰가 바탕이 될 때 가능합니다. 이에 충청북도교육청 및 우리 학교에서는 금년에「촌지 없는 학교 만들기」를 적극 추진할 예정이며, 교직원들이 자정노력 차원에서 서신을 보내드리게 되었습니다.


  학교촌지는 교사들로 하여금 불공평한 학생지도를 유발시키고, 교사들이 학생들을 양심대로 공정하게 지도하는데 장애가 되어 그 피해는 대다수의 많은 학생들에게 돌아가게 됩니다.


  학부모님!

  촌지 없는 학교, 부당한 요구가 없는 깨끗하고 투명한 학교를 만들어 가정과 학교가 신뢰하고 존중하는 할 수 있도록, 참 스승으로서 자긍심을 잃지 않고 품위와 명예를 지켜 학교 교육에 보다 전념하며, 제자를 자랑스럽게 가르칠 수 있도록 「촌지 없는 학교 만들기」협조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교직원들의 부당한 요구나 촌지 수수가 있을 경우에는 신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1. 3. 16.


                         주중초등학교  교     장  이 월 희

                       주중초등학교  운영위원장  맹 주 찬 올림

이전글 학부모 총회 가정통신문
다음글 어린이 안심 서비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