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작성자 주중초 등록일 21.11.29 조회수 1200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드릴 말씀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하여 드리니,

가정에서도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간

 

2. 주중초 예비소집 안내

2022학년도 주중초등학교 예비소집일 안내

- 예비 소집일: 2021. 12. 29.() 14시부터~

- 예비 소집 장소: 주중초 본관 1

- 입학 등록 순서

취학아동 명부에 표기(일련번호에 )

보호자 휴대전화 번호 확인 및 기재(취학통지서 제출)

취학아동 확인

제출서류 및 입학일 안내

- 접수 번호별로 예비소집 시간을 분산하여 예비소집 운영

14(1~50), 1430(51~100), 15(101~150), 1530(150번 이후~)

아동 소재·안전 확인: 대면이 원칙이며, 지역·학교별 코로나19 확산 상황 및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등을 고려하여 접수 번호별로 시간 분산 방식으로 운영

                    2021. 11. 30.

                 주 중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입니다.
다음글 2021.12월-2022.1월 식생활소식지 및 식단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