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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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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신고 통합서비스 포스터 및 동영상 공모전 안내
작성자 서아름 등록일 17.04.19 조회수 2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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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민안전처에서는 국민권익위원회, 경찰청과 합동으로 21개에 달하는 국민안전신고번호를 긴급은 119(재난), 112(범죄) 두 개로, 비긴급은 110(민원상담)으로 통합하여 ‘16.10.28.부터 전면 서비스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올바른 신고문화 정착과 출동기관의 골든타임 확보를 위한 홍보의 일환으로 국민을 대상으로 포스터&동영상 공모전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공모주제

- 긴급신고 통합서비스와 관련 누구나 쉽게 인식하고 기억이 되어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작품

- 긴급신고 통합서비스가 시행된 후 개선된 점(신고접수의 편리함, 신고시간

  감소, 출동기관들의 협조의 간편해짐 등)을 담은 작품

공모기간 : 2017.4.17() ~ 6.16()

응모분야

- 포스터(A2사이즈)

* pdf, jpg 파일로 제출, ai파일 제출 시 pdf변환본도 같이 제출

** 포스터를 수작업으로 제작할 경우 스캔 또는 사진파일로 변환하여 e-mail 제출

- 영상(UCC형식 2분 이내, 애니메이션 형식 40초 이내)

* avi, wmv, mp4 형식, 압축파일로 제출(300Mb 이하), 720*480 pixel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를 참고해주시고 작품 제출을 휘망할 경우 6월 9일(금)까지 3-1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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