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기사 및 홍보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대정분교장 제24회 졸업생, 신화산업 조근일 대표님 고맙씁니다.
작성자 배용진 등록일 10.09.24 조회수 215

-군북면 대정리 출신 신화산업 조근일 대표

ㅇ 대정분교장 가을운동회(대정골 한마당 큰 잔치)  때마다  100만원씩 운동회 찬조금을 삼년째(2010년 9월 18일) 기부하고 계신다. 돈이 많다고 다 쓰는 것은 아니다. 쓸줄 모르는 사람도 많다. 운동회 찬조금은 발전기금으로 접수, 어린이들 복지예산으로 쓴다고 9월18일 운동회 끝나고, 2부 학습발표회 때 학부모님들께 말씀드렸다. 영어체험학습비 보조, 입학식 때 장학금,  급식비 보조 등등 다양하게 쓰려고 한다.

    교장으로 학교에 근무하면서 이런 때가 가장 보람을 느끼고 자랑스럽다. 선배 졸업생들이 후배들을 위해서 백년지대계 교육을 위해서 성금을 주시니 얼마나 고마운 일인가?  총동문회 조직해  체육대회 개최, 모임을 같는 것도 좋겠지만 후배들을 위해서 많이 도와 주십시오.

    2008년 7월 초 그는 모교 운동장에 모래를 깔았다. 비만 오면 물이 고여 바라만 보고 있던 운동장에 드디어 아이들이 다시 뛰어 놀 수 있게 만든 것이다. 너무 그동안 학교에 대한 관심이 없었다고 했다. 미리 관심을 갖고 했었어야 할 일을 너무 늦게 알았다며 다행히 자신이 하는 일이 아스콘 및 건축골재 사업이라 쉽게 할 수 있었다고 겸손해 했다.(자세한 내용은 학교홈페이지 참여마당 '동문회 게시판'에 탑재되어 있음) 

이전글 제11회 충북컴퓨터꿈나무 축제 옥천군예선대회 결과
다음글 동아리 축구 도대회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