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 | 중등 1반 | 일정 | 시수 | 중등 2반 | |||||
장소 | 활동내용 | 지도교사 | 지도교사 | 활동내용 | 장소 | ||||
1 | 세미나실 | 개강식 | 이*호 | 04.05.(토) | | 이*호 | 개강식 | 세미나실 | |
물리•지학실 | 탐구 보고서 작성하기 | 조*래 | 04.05.(토) | 5 | 정*호 | 현미경 기초, 다양한 식물 관찰하기 | 생물•화학실 | ||
2 | 물리•지학실 | 신비의 수 소수 | 이*미 | 04.12.(토) | 5 | 성*모 | 패턴의 수학 | 생물•화학실 | |
3 | 물리•지학실 | 전기회로 | 조*래 | 04.19.(토) | 5 | 이*호 | 분자의 구조와 결합 | 생물•화학실 | |
4 | 물리•지학실 | 여러 가지 방진(학부모 공개수업) | 이*미 | 05.10.(토) | 5 | 성*모 | 정수의 정수 | 생물•화학실 | |
5 | 물리•지학실 | 눈의 구조와 기능 관련 탐구 | 김*희 | 05.17.(토) | 5 | 정*호 | 소화의 개념과 영양소 검출 실험 | 생물•화학실 | |
6 | 물리•지학실 | 빛 탐구 | 조*래 | 05.24.(토) | 5 | 성*모 | 암호수학 | 생물•화학실 | |
7 | 물리•지학실 | 현미경 세포 관찰,종이현미경 제작 | 김*희 | 05.31.(토) | 5 | 정*호 | CSI 과학수사 기법 탐구 | 생물•화학실 | |
8 | 물리•지학실 | 진법으로 대화하기 | 이*미 | 06.14.(토) | 5 | 성*모 | 최단경로 알고리즘 | 생물•화학실 | |
9 | 물리•지학실 | 계면활성제 탐구 | 조*래 | 06.21.(토) | 5 | 이*호 | 운동하는 물체 법칙 | 생물•화학실 | |
10 | 물리•지학실 | 과학적 탐구 방법의 기초 | 이*호 | 07.05.(토) | 5 | 성*모 | 푸앵카레의 추측 | 생물•화학실 | |
11 | 물리•지학실 | 전통문화와 수학 | 이*미 | 07.12.(토) | 5 | 정*호 | 둥실둥실 구름이야기 | 생물•화학실 | |
12 | 물리•지학실 | 식물 색소 TLC 크로마토그래피 | 김*희 | 07.21.(월) | 오전 | 4 | 정*호 | 산과 염기를 이용한 비밀편지 해독 | 생물•화학실 |
13 | 물리•지학실 | 산염기 지시약 | 조*래 | 07.21.(월) | 오후 | 4 | 성*모 | 부동점의 이해 | 생물•화학실 |
14 | 물리•지학실 | 영재산출물제작캠프 | 김*희 | 07.22.(화) | 오전 | 4 | 이*호 | 영재산출물제작캠프 | 생물•화학실 |
15 | 물리•지학실 | 김*희 | 07.22.(화) | 오후 | 4 | 이*호 | 생물•화학실 | ||
16 | 진천중 체육관 | 영재 인성·리더십 캠프 참여 | 김*희 | 08.21.(수) | 4 | 이*호 | 영재 인성·리더십 캠프 참여 | 진천중 체육관 | |
17 | 물리•지학실 | 암호해독하기 | 이*미 | 08.30.(토) | 4 | 이*호 | 산화/환원반응 | 생물•화학실 | |
18 | 세미나실 | 수학/과학 도서 감상문 발표회 | 이*미 | 08.30.(토) | 1 | 이*호 | 수학/과학 도서 감상문 발표회 | 세미나실 | |
19 | 물리•지학실 | 광합성 산물의 확인 | 김*희 | 09.06.(토) | 5 | 정*호 | 질량보존, 일정성분비의 법칙과 손난로 만들기 | 생물•화학실 | |
20 | 물리•지학실 | 보드게임과 수학 | 이*미 | 09.13.(토) | 5 | 조*래 | 저울 만들기 | 생물•화학실 | |
21 | 물리•지학실 | 미니 페임랩 | 조*래 | 09.20.(토) | 5 | 성*모 | 확률의 딜레마 | 생물•화학실 | |
22 | 물리•지학실 | 재활용품 활용 과학 탐구 | 김*희 | 09.27.(토) | 5 | 정*호 | 앙부일구의 원리(학부모 공개수업) | 생물•화학실 | |
23 | 물리•지학실 | 피보나치 수열과 황금비 | 이*미 | 11.01.(토) | 4 | 이*호 | 드론속의 과학 | 생물•화학실 | |
24 | 세미나실 | 영재산출물발표회 | 이*미 | 11.01.(토) | 1 | 이*호 | 영재산출물발표회 | 세미나실 | |
| 105 |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