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결석신고서 신청 방식 변경(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활용)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9.05 조회수 379
첨부파일

학부모서비스에서 자녀의 결석 신고와 증빙자료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제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제출한 결석 신고서에 대한 진행상황을 학부모서비스 앱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활용하여 결석신고 하는법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4. 2학년 2학기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경비 자동 납부 안내 가정통신문
다음글 2025학년도 고등학교 입학전형 계획 안내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