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7,8월 학교급식 식재료 구매내역 알림
작성자 *** 등록일 19.06.28 조회수 107
첨부파일

2019년 7,8월 학교급식은 진천중,진천여중,초평초등학교 식재료 공동구매로 지방자치단체를 상대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절차와 내용을 준수하여 공개경쟁입찰을 실시하였으며, 부식은 청원씨엔에프(070-4403-0917), 육류는 돈드림(215-9311)로 낙찰되었습니다. 검수시간은 매일아침 08:20~09:10분입니다. 2019년 7,8월 식재료 구매내역 파일을 첨부합니다. 

이전글 2019년 학교급식 수요자 기호도, 만족도 조사 결과
다음글 7,8월 식단표(알레르기유발식품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