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2. 자치단체 아동급식 지원 사업 안내
작성자 김선희 등록일 12.04.17 조회수 81
첨부파일

2012. 자치단체 아동급식 지원 사업 안내입니다. 학기 중 토,공휴일 및 방학 중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은 안내서를 참고하여 해당 거주지 읍,면 주민센터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기중 토,공휴일 중식 : 상시 신청가능

- 방학중 중식 : 1차(2012.4.1~4.30), 2차(2012.10.1~10.31)

* 여름방학 급식지원자는 겨울방학에도 계속 지원되므로 겨울방학 급식지원을 신청할 필요 없음

* 신청 후 지자체 조사결과에 따라 지원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 신청 후 소득수준 등 지원대상자 기준에 부합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별도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자세한 내용은 2012년도 방학 중 급식지원 안내서를 참고하세요  파일을 첨부합니다.

이전글 5월 영양교육(학생,학부모,교직원)
다음글 4월 식단 알레르기유발식품 원재료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