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학기 중간고사(17.18일)미급식안내
작성자 김선희 등록일 11.10.13 조회수 122
 

제2011 - 110호

가 정 통 신 문

진천중학교

                                                  

                                                 < 학부모님께 >

 

    맑고 높은 하늘과 향기 그윽한 이 가을에 학부모님 가정이 모두 평안하시기 바랍니다.

   아뢰올 말씀은 금년 2학기부터 우리 학교가 주5일 수업제 시범학교를 운영하면서 수업일수가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이에 급식소에서는 당초 무상급식에 의거하여 계획된 급식일수 보다 급식일수가 늘어나게 됨에 따라 부득이하게 4교시까지 하는 2학기 중간고사(10월 17~18일) 양일 간 급식을 실시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학부모님들의 넓은 이해를 부탁드리며, 학생들이 점심을 거르지 않도록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우리 학교를 믿고 사랑해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드리며 더 나은 진천중학교 급식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10월 13일


                                                  진 천 중 학 교 장  오 교 식

이전글 11월 영양교육(학생,학부모,교직원)
다음글 10월식단 알레르기유발식품 원재료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