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19 대응 2학기 원격수업 및 등교수업 운영 계획(수정)
작성자 진천중 등록일 20.09.22 조회수 235
첨부파일

학교혁신과- 17295 공문(2020. 9.21)에 의거 코로나19 대응 2학기 원격수업 및 등교수업 운영 계획을 수정하여 운영합니다.

<수정 내용- 출결>

 1. (예방접종)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위해 검진 기관을 방문하는 학생은 접종 당일에 대해 출석 인정 처리(출석인정지각·조퇴·결석 가능)

 - 등교수업 및 원격수업에 모두 해당되며, 원격수업(쌍방향 실시간 수업 제외)은 학생이 희망하여 기간 내 수강하는 경우 출석 처리 가능

  • , 학교의 지필·수행평가 기간(시간)은 미인정 결석(결시) 처리함
  •  증빙서류: 학생이 제출한 예방접종확인서 또는 방문확인서

2. (실시간 조·종례) 실시간 조·종례 운영은 교육정보시스템(NEIS) 출결 관리와 별도운영

  •  교육정보시스템(NEIS) 종례 출결 관리 방법: 조회(종례)결석처리 또는 1교시(마지막 교시) 불참자의 지각(조퇴)’ 처리 시에만 결시 처리

 

이전글 1학년 예방접종 확인 및 접종 안내
다음글 창작 희곡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