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육의 평등성
작성자 장원준 등록일 13.09.28 조회수 70

교육평등성

  1. 교육은 누구나 받아야 하는 것인데 못받는 사람이 있다고한다 그런 사람들은 불법 체류자인 경우가 있는데 그 사람들은 우리나라로 오게 된 여러가지 사연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서 어쩔수없는 이유로 내가 불법체류자라고 외국에서 교육을 못받게 된다면 슬플것같다. 불법체류자가 교육을 받으면 자신이 알은 지식을 이용해 아이들을 가르키는 선생님이 되거나 자신이 예전 부터 꿈꾸어 오던 꿈을 이룰수 있기 때문이다.
  2. 교육을 누구는 더 많이, 누구는 더 적게 받게 된다면 않된다. 교육은 누구나 똑같이 받아야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장애인 같은 경우에는 안타깝지만 교육을 재대로 못배워서 나중에 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그리고 초등학생, 중학생정도 까지 졸업한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교육을 못 받으면 사람의 도움 없이 사회 생활도 못할수있다. 즉 대학교나 고등학교를 졸업을 못한사람들은 자신이  이루고 싶은 분야에 대하여 전문적으로 이루지 못합으로 자신의 꿈이 허무하게 없어진다. 장애인들을 위한 교육시설이 아직은 부족한 상태여서 교육시설이 더늘어나고 저 사람이 어떻든 교육은 필수적으로 배워야하므로 모든사람들이 교육을 받고 그 지식을 바탕으로 자신의 꿈들을 이루었으면 좋겠다.
이전글 9월 마지막 주 인권사랑의날
다음글 누구나 교육을 받을 권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