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 교육공무직원(영양사) 대체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작성자 진천여중 등록일 21.07.23 조회수 712
첨부파일

우리학교 교육공무직원(영양사) 결원으로 인해 대체 기간제근로자를 채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서류 접수 : 20217월 26() ~ 2021년 8월 2(월) 16:30까지

 

2) 접수 장소 : 진천여자중학교 행정실로 방문(대리접수 가능) 또는 우편접수

                   ※ 우편 접수 시 2021년 8월 216:3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3) 전형 일정: 서류 심사 및 면접

- 1차 서류심사 결과 통보 : 2021년 8월 3() 전화로 개별 통지

- 2차 면접 : 2021년 8월 4() 10:00

 

4) 선발 방법 : 1차 서류전형 점수와 2차 면접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선발

 

5) 최종합격자 발표 : 2021년 8월 5() 16:00 이후 합격자 개별 통지

 

   

붙임 교육공무직원(영양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1. .

 

이전글 2022학년도 진천군 중학교 중학구 조정(변경)(안) 행정예고 및 의견제출 협조 요청
다음글 초·중·고 NEIS 진로 정보 연계 기록 활용을 위한 영상 매뉴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