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교육공무직원(영양사) 대체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
---|---|---|---|---|---|
작성자 | 진천여중 | 등록일 | 21.07.23 | 조회수 | 712 |
첨부파일 |
|
||||
우리학교 교육공무직원(영양사) 결원으로 인해 대체 기간제근로자를 채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서류 접수 : 2021년 7월 26일(월) ~ 2021년 8월 2일(월) 16:30까지
2) 접수 장소 : 진천여자중학교 행정실로 방문(대리접수 가능) 또는 우편접수 ※ 우편 접수 시 2021년 8월 2일 16:3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3) 전형 일정: 서류 심사 및 면접 - 1차 서류심사 결과 통보 : 2021년 8월 3일(화) 전화로 개별 통지 - 2차 면접 : 2021년 8월 4일 (수) 10:00
4) 선발 방법 : 1차 서류전형 점수와 2차 면접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선발
5) 최종합격자 발표 : 2021년 8월 5일(목) 16:00 이후 합격자 개별 통지
붙임 교육공무직원(영양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1부. 끝.
|
이전글 | 2022학년도 진천군 중학교 중학구 조정(변경)(안) 행정예고 및 의견제출 협조 요청 |
---|---|
다음글 | 초·중·고 NEIS 진로 정보 연계 기록 활용을 위한 영상 매뉴얼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