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 통지서 신청 방법 안내
작성자 차선경 등록일 21.11.29 조회수 697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에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하여 드리니 관심있으신 학부모님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안내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이전글 2022. 증안초병설유치원 신입생 추가모집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전교 어린이회 임원 회장 및 부회장 후보자 사퇴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