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교내 영어자랑 발표대회 분야별 안내 |
|||||||||||||||
---|---|---|---|---|---|---|---|---|---|---|---|---|---|---|---|
작성자 | 박미정 | 등록일 | 10.09.10 | 조회수 | 1303 | ||||||||||
* 듣기평가는 공통평가 입니다. * 선택영역: (1) 챈트 & 노래
가. 교과서에 나오는 노래나 챈트 1곡, 자유곡 1곡 총 2곡을 준비하여 발표한다. 나. 간단한 소도구(캐스터네츠, 탬버린, 소고 등)를 사용하여 부른다.
(2) 교실영어
가. 인사, 날씨, 날짜, 개인 신상, 지시 및 명령에 응답하기 영역의 10문제. 나. 추첨한 문제지를 심사자가 묻고 학생이 대답하거나 행동으로 표현한다. 다. 영어수업시간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교실영어를 자연스럽게 묻고 답하거나 행동하도록 구성한다. (3) 역할극
가. 교과서 과별 주제별로 선정된 상황카드 중 2가지를 추첨하여 발표한다.
나. 대기석에서 1분 동안 역할극을 창의적으로 준비한다. 다. 발표시간은 5분 이내에 한 학생이 2사람의 역할을 함께 수행한다.
(4) 퀴즈 가. 다양한 퀴즈카드를 준비한다.(20문항, 각 2.5점씩) 나. 학생은 시험지에 정답을 기재하고 개인별 문항별 득점을 총점으로 합산 처리한다. 다. 퀴즈의 종류 예시 ․ ○, × 퀴즈 ․ 그림 그리기 ․ 상식 문제 퀴즈 ․ 단어쓰기 퀴즈.
(5) 의사소통
가. 학년, 주제, 내용의 제한이 없으며 참가학생이 주도적으로 교사와 3분간 1:1로 Free Talking을 기본으로 한다. |
이전글 | 아동 안전 집중 홍보주간 |
---|---|
다음글 | 2학기 교내골든벨 계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