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컴퓨터실 활용 온라인 수업 수강자 조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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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제천동중 | 등록일 | 20.09.08 | 조회수 | 19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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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재확산에 따른 교육부 방침에 따라 1/3 또는 2/3 등교 방침이 지속 시행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미등교 주간에는 e학습터, ebs온라인클래스 등을 활용한 온라인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나 각 가정의 특수한 사정에 따라 온라인 수강이 불가능하거나 여의치 않은 경우가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교에서는 미등교 주간에 학교 컴퓨터실에서 온라인 수업을 수강할 수 있도록 컴퓨터실을 아래와 같이 개방하고자 하오니 이용을 희망하는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을 통해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이용 신청 링크: https://datahub.pe.kr/jdms/comlab.php
- 컴퓨터실 개방 안내 - 1. 등교 및 하교 시간: 08:30 ~ 16:15 (임의의 시간에 중도이탈 불가능) 등교 시 마스크 착용·발열 체크 및 손 소독, 등교 학생들과 동일한 시간표로 진행 2. 이용 가능 날짜: 9.11(금) ~ 9.18일(금) 이용 가능일 연장 여부는 추후 공지 3. 최대 이용 가능 인원: 15명 (정원 초과 신청 시 빠른 신청자 우선함) 4. 준비물: 온라인 강좌 청취를 위한 개인 이어폰 또는 헤드셋 5. 점심 식사: 학교 식당 이용 6. 좌석 배치: 1줄 띄어 앉기로 학교에서 지정해준 좌석에 착석해야 함. 7. 주의 사항: 타 학생의 공부를 방해하거나 소란유발 등 컴퓨터실 이용 태도가 불량한 경우 강제로 귀가 조치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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