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동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본교 컴퓨터실 활용 온라인 수업 수강자 조사
작성자 제천동중 등록일 20.09.08 조회수 192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재확산에 따른 교육부 방침에 따라 1/3 또는 2/3 등교 방침이 지속 시행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미등교 주간에는 e학습터, ebs온라인클래스 등을 활용한 온라인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나 각 가정의 특수한 사정에 따라 온라인 수강이 불가능하거나 여의치 않은 경우가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교에서는 미등교 주간에 학교 컴퓨터실에서 온라인 수업을 수강할 수 있도록 컴퓨터실을 아래와 같이 개방하고자 하오니 이용을 희망하는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을 통해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이용 신청 링크: https://datahub.pe.kr/jdms/comlab.php

 

- 컴퓨터실 개방 안내 -

1. 등교 및 하교 시간: 08:30 ~ 16:15 (임의의 시간에 중도이탈 불가능)

등교 시 마스크 착용·발열 체크 및 손 소독, 등교 학생들과 동일한 시간표로 진행

2. 이용 가능 날짜: 9.11() ~ 9.18() 이용 가능일 연장 여부는 추후 공지

3. 최대 이용 가능 인원: 15(정원 초과 신청 시 빠른 신청자 우선함)

4. 준비물: 온라인 강좌 청취를 위한 개인 이어폰 또는 헤드셋

5. 점심 식사: 학교 식당 이용

6. 좌석 배치: 1줄 띄어 앉기로 학교에서 지정해준 좌석에 착석해야 함.

7. 주의 사항: 타 학생의 공부를 방해하거나 소란유발 등 컴퓨터실 이용 태도가 불량한 경우 강제로 귀가 조치 될 수 있음.

 

 

이전글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시스템 변경 안내
다음글 2020. 학교생활기록부 개인정보(진로관련사항) 활용 동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