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일정
| 24(월) | 25(화) | 26(수) | 1 | 교사명(과목명,해당 반,장소) | 박광희(수학,1-1,수학교과교실1) 김훤누리(사회, 3-5, 3-5 교실) 이상민(역사, 2-7, 2-7교실) | 이선미(영어,1-2,1-2교실) 박지현(사회,1-1,1-1교실) | 2 | 정동진(한문, 1-5, 1-5 교실) 이한나(도덕, 1-4, 1-4 교실) 이영주(기술가정, 2-3, 2-3교실) 이수규(국어, 1-3, 1-3 교실) 안명희(과학, 3-1, 3-1 교실) | 김예슬(수학,2-2,2-2교실) 김미소(미술,3-1,미술실) | 홍영표(체육,1-3,강당) 조현숙(진로와직업,1-2,꿈다락) | 3 | 최우람(국어, 2-2, 2-2교실) 김영미(수학, 3-3, 3-3교실) 윤진향(기술, 3-1, 3-1교실) | 이정택(체육, 2-6, 강당) 김태호(수학, 1-5, 1-5교실) Megan Cooke(영어,1-2,영어교과교실2) |
| 4 |
| 이명운(영어, 2-2,교실) 심명신(과학, 2-3 교실) 김민우(체육 3-5 운동장) 배준희(영어, 3-1,교실) 우지윤(영어,2-2,영어교과교실1) | 허란(음악,2-2,음악실) 어윤재(과학, 1-1, 과학실) | 5 | 박미숙(수학, 2-3, 수학교실2) 김수정(중국어, 2-7, 2-7교실) | 안중석(과학, 2-5, 과학실) | 안솔(국어,3-2,3-2교실) | 6 | 안철영(국어, 2-5, 2-5교실) |
|
| 7 |
|
|
|
라. 수업내용 순 | 성 명 | 교과 | 주제 | 1 | 안철영 | 국어 | 전자책과 종이 책(종이 책 읽기의 즐거움) | 2 | 이수규 | 음운 체계와 바른 소리 | 3 | 최우람 | 전자책과 종이 책(종이 책 읽기의 즐거움) | 4 | 안 솔 | 홍길동전 | 5 | 정동진 | 한문 | 성어(또는 한시) 읽고 풀이 및 감상 | 6 | 이한나 | 도덕 | 토론 | 8 | 김훤누리 | 사회 | 국회의 지위와 기능 | 9 | 박지현 | 기후와 의식주 | 10 | 이상민 | 역사 | Ⅵ.1.2. 탕평책을 실시하다. | 11 | 박미숙 | 수학 | Ⅴ.2 사각형의 성질 | 12 | 김태호 | Ⅵ.1. 다각형 | 13 | 김영미 | Ⅴ. 삼각비 | 14 | 김예슬 | Ⅴ.2 사각형의 성질 |
순 | 성 명 | 교과 | 주제 | 15 | 어윤재 | 과학 | 기제의 압력과 부피와의 관계 | 16 | 안중석 | 일과 일률 | 17 | 심명신 | 혼합물의 분리 | 18 | 안명희 | 다양한 생물의 분류 | 19 | 홍영표 | 체육 | 배구(서비스) | 20 | 이정택 | 맨손체조(구르기) | 21 | 김민우 | 체육 | 티볼- 배팅과 캐치볼 | 22 | 허 란 | 음악 | 창작 – 주요3화음을 사용하여 음악 작곡하기 | 23 | 김미소 | 미술 | 사랑하는 가족 캐리커쳐 | 24 | 윤진향 | 기술·가정 | 생명 기술의 활용 | 25 | 이영주 | 건강한 가족 관계를 위한 의사소통 방법 | 26 | 이명운 | 영어 | Lesson9. Everything is different in space | 27 | 배준희 | Lesson 8. Rachel’s 9th Birthday Wish | 28 | 이선미 | The Best Artist | 29 | 우지윤 | Lesson10. Cold Water Magic Trick | 30 | Megan Cooke | Lesson9. Your dream tells you something! | 32 | 조현숙 | 진로 | 미래의 직업 세계 | 33 | 김수정 | 중국어 | 第十课 多少钱? | 34 | 박광희 | 수학 | Ⅵ. 평면도형 1. 다각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