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중학교 로고이미지

게시판(질의응답)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천화산초등학교 5-1반 권민우 소감문 썼읍니다~
작성자 권민우 등록일 12.10.18 조회수 6

제천중학교 새로운 과학을 보다

 

지난 10월 4일 우린 제천중학교 과학관으로 향했다. 나는 친구들과 같이 두줄로 천천히걸어갔다. 그후 우린 제천중학교 과학관에 도착을 하였다. 처음 들어섰을땐 교실이 2곳 있었다. 처음엔 오른쪽교실로 들어갔다. 첫 번째 시간은 과학적으로만들어진 장난감이였다.우리는 4~5명으로 짝을지어 모둠을 만들어 앉았다.그리고 제천중학교 과학선생님이 우리에게 장난감을 설명을해주셨다.그리고 나서 선생님의말씀을 다듣고 장난감 체험을 해보았다. 처음엔 무슨어려운 것을 배우는줄 알고 잔뜩 긴장을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그리고우리는장난감을과학으로하다니신기하였고 재미있었다.

두 번째 시간에는 액체질소와초전도체를배웠다 그리고 액체질소안에 초전도체를 넣었다.우린그것을보고싶어서 우리차례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 그리고나서 우린 초전도체가 공중에뜬것을보았다. 그리고나서 보조(?)인선생님이 각모둠에 바구니를 주셨다. 우리반에 이걸 아는사람도 있었다고 했지만 나는 몰랐다. 그 종이를 붙이고 접고 하고 난 뒤에 보았다.그런데신기하게 얼굴이 들어갔는데 멀리서 보면 나온것같은 용을 만들었다. 나는 제천중학교를 다녀온후부터 과학이 재미있어졌다. 역시 과학관에가서 재미있었다.

이전글 제천 중학교 소감문 (김은우)
다음글 제천 중학교 소감문 김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