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무직원(교육복지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
|||||
---|---|---|---|---|---|
작성자 | 강지영 | 등록일 | 21.05.31 | 조회수 | 655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제천중학교 교육공무직원(교육복지사) 휴직에 따른 대체인력을 공개채용하고자 하오니, 희망자가 기간 내에 지원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인원: 교육공무직원(교육복지사) 대체인력 1명 2. 채용기간: 2021.7.1.~2021.12.31 ※ 채용기간은 정규 교육공무직원(교육복지사)의 복무 여부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채용방법: 자체선발기준에 따른 서류심사 및 면접 4. 채용일정 가. 응시원서 접수기간: 2021.6.1.(화) 13:00 ~ 2021.6.7.(월) 14:00 나.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1.6.8.(화) 오후 개별통보 다. 2차 면접일시 및 장소: 2021.6.9.(수)15:30 본교 학교운영위원회실 라. 최종 합격자 발표: 2021.6.10.(목) 오전 개별 유선통보 5. 기타사항: 채용 공고문 참조 붙임 교육공무직원(교육복지사) 채용 공고문 1부. 끝.
|
이전글 |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실시 안내 및 수행평가 영역 |
---|---|
다음글 | 2021. 학부모센터교육활성화 학부모 및 교직원 연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