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안녕하십니까? 제천중학교 교육 가족 여러분

학교홍보와 학급 교육활동 안내를 위해 개인정보 사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가 생기시면 수정삭제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교육공무직원(교육복지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작성자 강지영 등록일 21.05.31 조회수 653
첨부파일

2021학년도 제천중학교 교육공무직원(교육복지사) 휴직에 따른 대체인력을 공개채용하고자 하오니, 희망자가 기간 내에 지원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인원: 교육공무직원(교육복지사) 대체인력 1

  2. 채용기간: 2021.7.1.~2021.12.31

채용기간은 정규 교육공무직원(교육복지사)의 복무 여부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채용방법: 자체선발기준에 따른 서류심사 및 면접

  4. 채용일정

    가. 응시원서 접수기간: 2021.6.1.() 13:00 ~ 2021.6.7.() 14:00

    나.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1.6.8.() 오후 개별통보

    다. 2차 면접일시 및 장소: 2021.6.9.()15:30 본교 학교운영위원회실

    라. 최종 합격자 발표: 2021.6.10.() 오전 개별 유선통보

  5. 기타사항: 채용 공고문 참조

붙임 교육공무직원(교육복지사) 채용 공고문 1. .

 

이전글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실시 안내 및 수행평가 영역
다음글 2021. 학부모센터교육활성화 학부모 및 교직원 연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