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디지털전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전체공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개학에 따른 수업운영 계획 및 출결처리 안내
작성자 디지털전자고 등록일 20.04.09 조회수 234

온라인 개학에 따른 수업운영 및 출결처리 안내

 

 

  코로나바이러스감영증-19로 인하여 온라인 개학을 맞게 되어 제천디털전자고등학교 선생님들 모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

  역사적으로 없었던 온라인 개학을 학생 여러분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낯설고 어려운 지금 상황을 학생 여러분이 자기주도적학습을 할 기회라고 바꾸어 생각한다면 스스로를 성장시킬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가까이에서 볼 수 는 없지만, 선생님들도 학생 여러분들과 함께 걷도록 하겠습니다.

  3학년 학생들은 4월 9일(목)부터, 1학년과 2학년 학생들은 4월 16일(목)부터 아래의 유의사항을 확인하며 성실하게 참여해주기 바랍니다. 또 학부모님들께서도 학생들이 꾸준하게 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수업 운영 계획과 관련한 몇 가지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1. 수업운영

   우리 학교의 모든 수업은 EBS 온라인 클래스를 통하여 진행

 

2. 출결

  가. 조회 및 종례

     1) 조회: 1교시 출석이면 출석으로 처리, 1교시 결석이면 결석으로 처리

     2) 종례: 7교시 출석이면 출석으로 처리, 7교시 결석이면 결석으로 처리

 

  나. 교과별 출석확인

     - 강의를 듣고 과제 수행하면(두 가지 모두 완료) 출석으로 인정

 

  다. 출석 인정 학습기간

     - 당일 수업 시작부터 당일 24:00까지

 

  라. 기타

     - 우리 학교의 출결 사항은 기본적으로 우리 학교 학생생활규정을 따름.

     - 기타 특별한 사항이 있는 경우 담임선생님께 연락

 

  온라인 개학 (원격수업)을 통해 이루어지는 학습활동 및 출석은 학생들에게 부담되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 안전 확보 및 수업 결손을 방지하기 위하여 이루어지는 것 임을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천디지털전자고등학교 학생 여러분 부디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길 바랍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이전글 전자도서관 이용 방법 안내
다음글 2020. 온라인개학에 따른 시간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