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재구성을 통한 I.D.O.L 프로그램 구안(1학년 1학기) |
|||||||||||||
---|---|---|---|---|---|---|---|---|---|---|---|---|---|
작성자 | 정현령 | 등록일 | 24.06.28 | 조회수 | 16 | ||||||||
첨부파일 |
|
||||||||||||
1. 주제: 꼼지락 잼잼 창의업(Up)
1. 재구성 방향: 본 프로젝트 학습에서 중심이 되는 활동은 학생 개개인이 수월성을 향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도전적인 교육 경험이 되도록 구성하였다. 교과 성취기준과 창의적 체험활동을 연계 재구성하여 자신의 잠재력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능력과 재능을 지원하고 향상시키는 것과 자신의 잠재력을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학습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2. 관련교과 및 시간: 국어(3), 수학(3), 통합(5), 창체(4)
3. I.D.O.L 전략
|
이전글 | 교육과정 재구성을 통한 I.D.O.L 프로그램 구안(4학년 1학기) |
---|---|
다음글 | 교육과정 재구성을 통한 I.D.O.L 프로그램 구안(2학년 1학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