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진천상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
|||||
---|---|---|---|---|---|
작성자 | 진천상신초 | 등록일 | 24.09.13 | 조회수 | 50 |
첨부파일 |
|
||||
제30회 진천상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입니다. * 일시 및 장소: 2024. 9. 25.(수) 오후 3시~, 교장실 * 심의교과서 열람 가능: 오후 2시 30분~ , 행정실 * 안건: 2024년 학사 일정 변경(안) 외 4건 * 심의자료: 붙임파일 * 참관안내: 학생, 교직원, 학부모 등 * 자세한 내용은 붙임을 참조해주세요. |
이전글 | 제30회 진천상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결과 안내 |
---|---|
다음글 | 제29회 진천상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결과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