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운영위원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30회 진천상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작성자 진천상신초 등록일 24.09.13 조회수 50
첨부파일

제30회 진천상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개최 공고입니다.

일시 및 장소: 2024. 9. 25.(수) 오후 3시~, 교장실

* 심의교과서 열람 가능:  오후 2시 30분~ , 행정실

안건: 2024년 학사 일정 변경(안) 외 4건

* 심의자료: 붙임파일 

* 참관안내: 학생, 교직원, 학부모 등 

* 자세한 내용은 붙임을 참조해주세요.

이전글 제30회 진천상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결과 안내
다음글 제29회 진천상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결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