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하반기 우유급식비 납입고지 사항 알림(10월)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가정에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2022년도 10월 우유급식비를 다음과 같이 징수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기일 내에 납부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납부항목: 2022년 10월 우유급식비 2. 대상: 전교생 중 우유급식 희망학생 3. 급식기간: 2022. 10. 1. ~ 2022. 10. 31. 4. 납부기한: 2022. 10. 17. ~ 2022. 10. 21. ※ 출금일은 학교 일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납부금액 항 목 | 개 수 | 단 가 | 납부금액(원) | 비고 | 우유급식 (1, 2, 3, 4학생) | 18개 | 480원 | 8,640원 | 현장체험학습일 제외 | 우유급식 (5, 6학년생) | 19개 | 480원 | 9,120원 | |
6. 참고사항 • 우유 무상급식 대상자는 인출되지 않습니다. • 우유급식비는 환불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다음의 경우에 반환합니다. ⇒ 학교의 사정으로 급식운영 계획 변경되었을 경우 ⇒ 학교장이 필요에 의해 등교 중지를 시켰을 경우 ⇒ 연속 5일 이상 결석한 경우(담임교사 확인서 지참) ⇒ 학생이 전출하였을 경우 7. 문의사항안내: 납부기한 이후 미납되는 경우 개인 연락 예정이며, 궁금하신 점은 급식소 (☎:536-7383), 행정실 (☎536-738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진천상신초등학교장(관인생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