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안내 |
|||||
---|---|---|---|---|---|
작성자 | 진천상신초 | 등록일 | 22.09.29 | 조회수 | 227 |
첨부파일 |
|
||||
자녀의 취학을 앞두고 많은 애정과 관심으로 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예비 학부모님께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2022학년도부터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해 취학통지서 열람 및 발급이 가능해졌습니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오니 적극적으로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신청 기간 : 2022.12.03.(토)~2022.12.12.(월) 10일간 예정 -방법: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 신청을 완료한 자)가 정부24에서 ‘취학통지서’ 검색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 발급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시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기간: 2022.12.13.(화)~2022.12.20.(화) 8일간 예정 |
이전글 | 통학구역 위반 및 위장전입 관련 안내문 |
---|---|
다음글 | 2022. 10월 식생활소식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