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안내
작성자 진천상신초 등록일 22.09.29 조회수 227
첨부파일

자녀의 취학을 앞두고 많은 애정과 관심으로 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예비 학부모님께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2022학년도부터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해 취학통지서 열람 및 발급이 가능해졌습니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오니 적극적으로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신청 기간 : 2022.12.03.()~2022.12.12.() 10일간 예정

-방법: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 신청을 완료한 자)가 정부24에서 취학통지서검색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 발급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시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기간: 2022.12.13.()~2022.12.20.() 8일간 예정

이전글 통학구역 위반 및 위장전입 관련 안내문
다음글 2022. 10월 식생활소식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