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진천상신초 등록일 21.12.02 조회수 300
첨부파일

자녀의 취학을 앞두고 많은 애정과 관심으로 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예비 학부모님께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이 2022학년도부터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신청 기간() : ‘21.12.3.() ~ ’21.12.12.(), 10일간

-방법: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 신청을 완료한 자)가 정부24에서 취학통지서검색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 발급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시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기간: ‘21.12.13.() ~ ’21.12.20.(), 8일간

 

이전글 「찾아가는 학교단위 백신접종」 희망 수요조사 참여 안내
다음글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2학기 종강 및 잔여 수업일 안내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