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2학기 학부모 상담주간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최미향 | 등록일 | 21.09.03 | 조회수 | 262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진천상신 교육 발전을 위해 늘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심에 감사드리며,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학생에 대한 교사와 학부모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학생의 올바른 성장을 돕기 위하여 [2021년 2학기 학부모 상담주간]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학부모 상담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전화상담)으로 운영합니다. 학부모님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상담기간: 2021년 9월 13일(월) ~ 9월 17(금) 2. 신청기간: 2021년 9월 7일(화) ~ 9월 9일(목) 3. 운영방법: 비대면(전화상담) 4. 상담시간: 방과 후~16:00 5. 상담내용: 학교생활 전반에 관한 내용 6. 상담신청 방법: 담임선생님께서 별도 안내 예정
|
이전글 | 2021년도 8월 우유급식비 납입안내 |
---|---|
다음글 | 거꾸로하트 그림 공모전 개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