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학기 학부모동아리 운영 및 참가신청 안내
작성자 심진규 등록일 21.07.06 조회수 462
첨부파일

학부모님, 지난해 활동하지 못했던 학부모동아리 활동을 2학기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첨부파일 참고하셔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기간: 20219~202111

2. 동아리 운영 현황

동아리

모임 날짜

모임 장소

강사여부

모집 인원

비고

어린이책 읽기

2회 수요일

오전 10~11

도서관

자체모임

10명 내외

캘리그라피

매주 화요일

오전 10~12

미술실

강사수업

10명 내외

재료일부

개인부담

우쿨렐레

매주 목요일

오전 10~1130

음악실1

강사수업

20명 내외

악기

개인지참

수채화

매주 금요일

오후 230~5

원격수업

지원실 1

강사수업

10명 내외

재료전체개인부담

뜨개질

매주 월요일

오전 10~11

원격수업

지원실 1

자체모임

10명 내외

재료일부

개인부담

바이올린

매주 수요일

오후 1~2

음악실1

강사수업

10명 내외

악기

개인지참

라탄 공예

매주 목요일

오전 10~12

미술실

강사수업

15명 내외

재료일부

개인부담

3. 신청방법: 오른쪽 참가신청 URL로 신청 http://naver.me/GqB4KD30

4. 학부모동아리 오리엔테이션: 2021715() 오후 2(zoom 활용한 실시간)

5. 오리엔테이션 참가 주소

https://us02web.zoom.us/j/6293081026?pwd=VC81QUhxWE5scWNRVm56L2ZSRG9zUT09

회의 ID: 629 308 1026 암호: 0601

 

이전글 여름방학 교내 독서캠프 신청 안내(3학년)
다음글 2021학년 7월 우유급식비 납입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