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녹색학부모회 봉사활동 안내 |
|||||||
---|---|---|---|---|---|---|---|
작성자 | 진천상신초 | 등록일 | 21.05.10 | 조회수 | 3700 |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기존 녹색어머니회 자원봉사활동 운영상의 지속적인 문제점으로 학부모회 대의원회의(4월 22일), 녹색어머니회 임원회의(4월 27일)에서 논의하여 결정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명칭변경 : 녹색어머니회 → 녹색학부모회 2. 운영기간 : 2021. 5. 24. ~ 2021. 12. 31.(등교하는 날)(135일) 3. 운영시간 : 08:20 ~ 08:50 4. 운영인원 : 하루에 5 ~ 6명 5. 운영장소 : 교문 앞, 우미린스테이 아파트 후문, 영무예다음 아파트 2차 정문, 아모리움내안애 아파트에서 학교 방향 사거리 6. 운영장비 : 조끼, 깃발, 전자 호루라기, 일회용 장갑, 우비 7. 운영방법 가. 녹색학부모회는 세대별 1회의 의무봉사로 운영한다. 나. 운영 일정은 재학생의 학적번호 순으로 편성한다. - 3학년 → 2학년 → 1학년 → 6학년 → 5학년 → 4학년 순 - 다자녀가 재학 중일 경우에는 동생을 기준으로 함 다. 운영 일정(봉사일자, 봉사장소)은 학급별로 담임선생님이 문자로 안내한다. 라. 배정된 일자에 부득이하게 봉사활동이 어려운 경우에는 학부모회(학급대표)와 상의하여 일정을 조정한다. 마. 운영장비는 학교와 아파트 경비실에서 보관한다. - 교문 앞 : 학교 정문 오두막에서 보관 - 우미린스테이 아파트 후문 : 아파트 후문 경비실에서 보관 - 아모리움내안애 아파트에서 학교 방향 사거리 : 아파트 후문 경비실에서 보관 - 영무예다음 아파트 2차 정문 : 아파트 정문 경비실에서 보관
|
이전글 | 2021 진천상신초 학부모대의원회 결과 및 학교장 간담회 결과 안내 |
---|---|
다음글 | 제6회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 참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