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결석신고서 제출 변경 안내 |
|||||
---|---|---|---|---|---|
작성자 | 진천상신초 | 등록일 | 25.03.17 | 조회수 | 65 |
첨부파일 |
|
||||
종이로 제출하던 결석신고서를 나이스 학부모서비스를 통해 결석신고서 및 관련 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도록 제출 방법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나이스 학부모서비스는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제출하실 수 있고, 제출한 결석신고서에 대한 진행 상황을 학부모서비스 앱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종이를 활용한 결석신고서는 3월 31일까지만 활용하고 4월 1일 이후에는 나이스 학부모서비스를 활용하여 받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
이전글 | 2025학년도 진천상신초 학생 생활교육 운영 계획 |
---|---|
다음글 | 2025학년도 진천상신초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 소견 및 선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