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진천상신초 | 등록일 | 22.12.02 | 조회수 | 84 |
첨부파일 |
|
||||
「진천상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안)에 대하여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지역주민의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관련규정: 초.중등교육법 및 시행령 2. 개정이유: 학생수 증가에 따른 위원 정수 조정 3. 주요내용: 위원정수 조정(현 10명, 조정 13명) 4. 의견제출 가. 제출기간: 2022. 12. 2.(목) ~ 2022. 12. 8.(목) 나. 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 다. 제출내용: 의견서(개인정보활용동의 포함) 라. 제출처: 진천상신초등학교 행정실 ◦ 전 화: 043-536-7382(FAX: 043-536-1608) ◦ 이메일: jcsangsin@korea.kr ◦ 주 소: 우)27872 충북 진천군 덕산읍 대월로 107 마. 기한 내 회신이 없는 경우에는 이견이 없는 것으로 처리 5. 기타 자세한 사항 및 서식은 붙임을 참조해주세요. |
이전글 | 2022.학부모회 운영 근절 사항 안내 |
---|---|
다음글 | 학부모 마음회복 힐링 연수(12월)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