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상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 청취 안내
작성자 진천상신초 등록일 21.02.03 조회수 203
첨부파일
공지사항.hwp (53.5KB) (다운횟수:32)
의견제출서.hwp (31KB) (다운횟수:31)

진천상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자 합니다.

 

1. 건명: 진천상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2. 의견수렴기간: 2021.02.03.() ~ 02.09.()

3. 의견제출방법: 붙임의 의견제출서 양식에 따라 방문, 우편, FAX, 이메일중 선택하여 제출

  . 주소: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대월로 107 진천상신초등학교 행정실

  . 전화: 043-536-7382

  . FAX: 043-536-1608

  . 이메일: jcsangsin@korea.kr

4. 안내내용

  . 3(선출관리위원회) 4~5항 개정

  . 4(학부모위원 선출) 1항 개정, 2항 신설

  . 5(교원위원 선출) 5항 개정, 7항 신설

  . 8(위원장 및 부위원장) 2항 개정, 3항 신설

  . 10(위원의 임기) 2항 신설

  . 11조의2(회의소집) 조항 신설

  . 12(회기) 조항 개정

  . 13(소위원회) 1항 개정

  . 15(회의 참관) 1항 개정, 2항 신설

  . 17조의2(회의록 작성) 조항 신설

  . 21(개정의 제안) 2항 신설

5. 의견수렴 기한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을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전글 2021년 교육공무직원(청소원) 채용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및 2차 면접시험 공고
다음글 충북 소재 미인가 교육 시설 파악 협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