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참여 안내 |
|||||
---|---|---|---|---|---|
작성자 | 진천상산초 | 등록일 | 22.12.20 | 조회수 | 25 |
첨부파일 |
|
||||
1. 목 적: 교육수요자의 요구사항을 사전 수렴하여 예산의 투명성과 수요자가 만족하는 학교 운영 도모 2. 의견수렴대상: 본교 재학 중인 학생 및 학부모, 지역주민 3. 의견수렴기간: 2022.12.21.~2022.12.28.(7일간) 4. 의견수렴범위: 2023학년도에 희망하는 교육사업 또는 교육환경 사업 등 5. 의견제출방법: 가정통신문의 의견서를 본교 행정실로 제출하거나 학교메일로 의견서 발송(E-Mail : es08011@korea.kr) 6. 기타사항: 부서별 타당성 검토 후 2023년 2월 중 예산 확정 및 홈페이지 공개
※ 진천상산초등학교 예산편성에 대한 의견은 재정여건을 고려하여 반영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본교 행정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실 : 043-534-7034) |
이전글 | 2024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참여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참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