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 2학기 학부모상담 운영방법 안내
작성자 진천상산초 등록일 24.08.20 조회수 66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학교에서는 학교 교육 활동에 대한 이해를 도움으로써 학생의 학교생활 적응과 긍정적 성장을 지원하기 위하여 학생·학부모 상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024학년도 2학기에는 상담주간을 별도로 지정하지 않고, 수시로 학생·학부모 상담을 운영함으로써 보다 자연스럽고 지속적인 상담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이에 학생·학부모 상담 운영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니 상담이 필요하실 경우 수시 상담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 일시 : 별도의 상담주간 없이 수시로 운영

1, 2학년

3~6학년

상담 가능 시간

13:20~16:20

14:30~16:20

2. 영역 : 학업, 성격/정서, 또래관계, 학교적응 등

3. 상담 방법 : 담임교사와 사전 예약 후 비대면 또는 대면으로 상담 진행

- 비대면: 하이클래스 어플, 학교 전화 이용

- 대면: 학교로 직접 방문

4. 상담 신청 방법

하이클래스 어플 내 하이톡으로 사전에 상담 방법 및 상담 희망 날짜와 시간 신청

비대면 상담 신청 시, 선생님께서 해당 날짜와 시간에 연락드림

대면 상담 신청 시, 상담 신청 날짜와 시간에 학교로 방문

사전 합의되지 않은 상담은 진행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유의 사항

- 상담 희망 시, 상담 날짜와 시간을 미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담 시 음식물, 선물 등 일체의 금품을 받지 않습니다.

6. 상담 내용은 기록될 수 있으며, 학생 교육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이전글 2024. 진천문학관 주말 가족인문체험 프로그램(가족문집 만들기) 참가 모집 안내
다음글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관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