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45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동메달 획득!
작성자 김원진 등록일 16.09.20 조회수 152
첨부파일
□ 진천상산초등학교 핸드볼부(교장 최석동)는 5월 28일부터 강원도 삼척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45회 전국소년체육대회 핸드볼 경기에 출전하였다. 본교 학생들은 28일에 실시된 16강전에서 서울종암초등학교를 만나 19대 6의 큰 점수 차로 승리를 거두었다. 29일에는 8강전에서 천안성정초등학교를 만나 13대 11로 승리하여 동메달을 확보하였다. 30일에 삼척체육관에서 열린 준결승전에서 대전 복수초등학교를 만난 선수들은 13대 14로 한 점차 아쉬운 패배를 하였지만, 진천상산초가 전국소년체전에서 13년 만에 메달을 획득 한 것으로 그동안의 노력이 큰 결실을 맺게 되어 그 의미가 뜻 깊었다.
□ 4학년 김은호, 정규훈, 염호영, 5학년 김이레, 박호현, 민동완, 방효선, 배영선, 6학년 강륜현, 고세준, 서왕성, 원찬혁, 이영준, 전현우 선수 모두는 전북 고창에서 열린 제71회 전국종별핸드볼선수권대회에서의 은메달 획득에 이어 올해 두 번째 트로피를 들어 올린 셈이다.
□ 28일부터 삼일동안 본교 교원들과 학부모들이 직접 삼척 경기장에서 응원을 하는 등 학교의 큰 관심과 열정도 한 몫을 했으며 30일 준결승전은 인터넷으로 생중계되어 교실에 있는 학생들도 함께 친구를 응원을 하며 경기를 지켜봤다. 교장선생님께서는 매 순간 최선을 다하여 경기에 임한 모든 선수들에게 깊은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6월 1일 메달과 트로피를 직접 전달했으며, 전교 학생들 모두 환호의 박수로 친구들을 칭찬하며 맞이하였다.
이전글 제13회 태백산기 전국핸드볼대회 준우승!
다음글 제71회 전국종별핸드볼선수권대회 준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