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상산초 수영부,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 1차 평가전 남자초등부 단체전 종합우승!
작성자 박수지 등록일 18.07.16 조회수 80
첨부파일
□ 진천상산초등학교(교장 김정현)는 7월 14일(토) 충북학생수영장에서 열린 제42회 회장배 학생수영대회 겸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 1차 평가전에 4명의 선수를 출전시켜 남자초등부 단체전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계영과 혼계영에서 금메달 2개를 비롯, 개인전에서도 금메달 3개, 은메달 3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 이날 안창현(2학년) 학생은 평영 50m에서 금메달, 지형근(4학년) 학생은 배영 50m, 평영 100m에서 금메달로 개인전 2관왕에 올랐다. 박상진(5학년) 학생은 평영 50m, 평영 100m에서 각각 은메달, 이종민(6학년) 학생은 자유형 200m에서 은메달, 자유형 50m에서 동메달이라는 값진 성과를 거뒀다. 그리고 함께 출전한 이종민, 지형근, 박상진, 안창현 학생은 남자 계영 400m, 남자 혼계영 400m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했다.
□ 경기에 참여했던 지형근 선수는 “그동안 열심히 연습한 결과가 대회에서 나온 것 같아 정말 기뻤습니다. 메달보다는 제가 가진 기록을 조금씩 단축하고 싶은 욕심이 생겨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김정현 교장은 “땀방울은 결코 거짓말하지 않음을 보여준 값진 결과이다. 앞으로 있을 대회에서도 자신의 기록을 갱신해가며 끊임없이 발전해가는 선수들로 거듭나길 응원한다.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소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null
null
이전글 신문스크랩
다음글 진천상산초, 6학년 대상 생태환경 체험활동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