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아빠와 함께하는 1박 2일 캠프(7월 24일 수요일)
작성자 최종희 등록일 13.09.17 조회수 249
첨부파일
null상산초등학교(교장 윤병구)는 지난 20일부터 1박 2일간 충청북도학생종합수련원에서 63가정에서 150명이 함께한 가운데 아버지학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빠와 함께하는 1박 2일 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캠프는 아빠들과 자녀의 정을 돈독히 하고 아빠들의 학교 교육에 대한 관심을 적극적으로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이했다.

입소식에 이어 수련원 시설에 마련된 수영장에서 아버지와 함께 물놀이를 즐기면서 무더위를 날려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후 아빠들이 직접 자녀들을 위해 요리를 하면서 그동안 숨겨왔던 요리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요리 경연대회가 열렸다.

식사를 마친 후 캠프파이어 및 레크레이션을 통해 캠프의 첫날밤을 보냈다.

이튿날 아빠와 함께 손을 잡고 체육대회, 보물찾기를 하면서 많은 상품을 받은 학생들의 얼굴에는 행복한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

평소 자녀에 대한 사랑은 가득했지만 함께해 줄 시간이 부족했던 아버지들에게는 자녀에게 사랑을 마음껏 표현할 소중한 시간이었고, 자녀들 또한 아버지들과 최고의 시간을 보낸 뜻 깊은 행사였다.

이전글 부모님과 함께하는 행복 Plus실시(9월 5일 목요일)
다음글 6.25 참전용사 모교 명패 증정식(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