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상산초 핸드볼팀, 제21회 태백산기 핸드볼 대회 남자 초등부 전국 1위 쾌거 !!
작성자 여민정 등록일 24.11.06 조회수 18
첨부파일

진천상산초등학교(교장 김영순)79()부터 716()까지 강원도 태백시에서 열리는 제 21회 태백산기 핸드볼대회에서 남자 초등부 전국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진천상산초등학교 핸드볼팀은 총 15팀이 참여한 대회 남자 초등부 경기 예선전에서 증평초를 18-13, G스포츠클럽을 21-14의 큰 점수차로 격파하고, 8강전에서는 선산초를 18-11, 준결승에서는 천안성정초를 20-17, 마지막 결승전에서는 대전복수초를 21-19로 제압하고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주장 오준호 선수는 지난 전국소년체전의 아쉬움을 시원하게 날릴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힘든 훈련과정도 잘 견디고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신 코치님과 서로 격려하며 열심히 훈련해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진천상산초 김영순 교장은 진천상산초 핸드볼부가 이번 대회에서 전국 1위의 값진 성과를 거두어서 무척 기쁘다그동안 선수들 곁에서 최선을 다해 준 소재현 코치와 최원창 지도교사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전글 김영순 진천상산초등학교장,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참여
다음글 학교에서 함께하는 예술 여행.... 진천상산초, ‘꼬마오즈 더하기 그림자 극장’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