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에서 함께하는 예술 여행.... 진천상산초, ‘꼬마오즈 더하기 그림자 극장’관람
작성자 여민정 등록일 24.11.06 조회수 9
첨부파일

진천상산초등학교(교장 김영순)에서는 지난 712일 학교 강당에서 2학년을 대상으로 꼬마오즈 더하기 그림자 극장관람이 있었다.

이 프로그램은 문화예술진흥기금(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주최하는 것으로 예술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직접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꼬마 오즈 더하기 그림자 극장>30년간 아이들을 관객으로 만나온 극단 수레무대의 대표 인형극 레퍼토리로, 테이블 무대와 스크린 애니메이션이 교차하며 이야기가 진행되는 다미디어 테이블 인형극이다.

아이들에게 공연 관람 뿐 아니라 작품과 연계된 예술체험을 함께 하였다. 이를 통해 너희가 필요한 것은 모두 너희가 가지고 있다는 극중 오즈의 대사처럼 진짜 나다움에 대한 철학을 전달하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진천상산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은 흥미롭게 공연을 관람하고 예술 체험을 하였으며, 정말 흥미롭고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진천상산초등학교 교장 김영순은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과 활동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 개개인의 다채로운 예술성과 감각을 키우고 발휘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을 이야기하였다.

이전글 진천상산초 핸드볼팀, 제21회 태백산기 핸드볼 대회 남자 초등부 전국 1위 쾌거 !!
다음글 ‘어르신들이 함박웃음’… 진천상산초, 진천 요양원에 기부금 전달 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