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상산초, 전국소년체전 선수단 출정식으로 필승 의지 다져
작성자 유혜진 등록일 22.05.27 조회수 214
첨부파일

진천상산초, 전국소년체전 선수단 출정식으로 필승 의지 다져

 

진천상산초등학교(교장 이선영)는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의 출전에 앞서 전교 학생과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속 학생 선수들과 지도교사의 필승을 다짐하는 출정식을 가졌다.

오는 28()부터 31()까지 경상북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 진천상산초는 핸드볼 11수영 2육상 1명으로 총 3종목에 14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그동안 꾸준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당에서 열린 이번 출정식에서는 학생들의 댄스 축하공연이 있었으며 선수들의 부모님과 같은 반 친구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편지도 상영되어 뭉클한 감동도 선사하였다.

핸드볼 선수 여**(6학년)친구들과 후배들의 응원을 받으니 더욱 힘이 납니다.”그 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실을 맺고 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출전 소감을 밝혔다.

본교 이선영 교장은 출전선수단에게 건강과 안전에 대한 당부와 함께 승부에 연연하지 않고 꿈을 향한 도전을 즐기고 오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진천상산초 교육가족은 앞으로 진행될 전국소년체전 현장으로 직접 응원을 갈 예정이며 이를 통해 선수단들이 많은 힘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전글 진천상산초, 전국소년체전 핸드볼 은메달 획득
다음글 진천상산초, 동료장학 수업 공개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