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상산초, 가을 상산 독서 축제 열려
작성자 유혜진 등록일 21.11.03 조회수 114
첨부파일

진천상산초, 가을 상산 독서 축제 열려

 

진천상산초등학교(교장 이선영)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1025()부터 113()까지 본교 도서관에서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한 가을 상산 독서 축제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학생들에게 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독서에 대한 즐거움을 유발해 독서의 생활화를 유도할 목적으로 한 주간 진행된 이번 독서 축제에서는 독서퀴즈 나만의 우든 펜 만들기 펩아트(플리티드) 만들기 에코백, 민화컵 받침 만들기를 운영하고 방과 후에는 학년별 독서퀴즈 응모를 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해 전교생이 즐겁고 고르게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다. 이를 통해 단순히 독서 공간으로서의 도서관이 아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의 도서관으로의 변화를 시도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 인기 있었던 나만의 우든펜 만들기에 참가했던 6학년 학생 이00책 읽는 즐거움을 깨닫는 시간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나만의 펜을 만드는 활동이 정말 재미있었고 이 펜으로 멋진 글도 쓰고 싶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진천상산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참여해 참독서의 기쁨을 알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전글 진천상산초, 생거진천 창의융합 영재 페스티벌 참여
다음글 진천상산초, 통일 리더십 체험활동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