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 상산초 박상진군 전국소년체전 은빛 물살을 갈랐다
작성자 박수지 등록일 19.05.28 조회수 315
첨부파일

전북 일원에서 열리고 있는 제48회 전국소년체전에서 6학년 박상진 학생은 전주 완산수영장에서 평영 100m에 출전하여 11382의 기록으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경기에 참여했던 박상진 선수는 작년에는 대회에 참가하며 아쉬움이 많았는데 그동안 열심히 연습한 결과가 이번 대회에서는 발휘된 것 같아 정말 기뻤습니다. 메달보다는 제가 가진 기록을 조금씩 단축하고 싶은 욕심이 생겨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전국소년체육대회를 준비하며 매일 방과 후 시간을 이용한 체력훈련 및 경기운영 역량 강화를 위한 전지훈련에도 참여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 이에 더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수의 교직원 및 학부모들이 참여한 열띤 응원 덕분에 이번 전국소년체전의 열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김정현 교장은 그간의 노력이 메달로 열매 맺게 되어 대견합니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경기에 임해준 우리 학생들 모두가 금메달!”이라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앞으로도 진천상산초는 적극적인 지원은 물론 학생 모두의 체력 증진과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한 다양하고 내실 있는 교육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신문스크랩
다음글 진천상산초, 우리학교 식물사랑 퀴즈대회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