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상산초, 제5회 청소년 외국어페스티벌 영어연극 1위, 골든벨 2위!
작성자 박수지 등록일 18.11.05 조회수 117
첨부파일
□ 진천상산초(교장 김정현)는 11월 2일(금)에 우석대학교 진천캠퍼스에서 열린 제5회 청소년 외국어페스티벌에서 영어연극 부문에서 1위(이지현, 임은민, 진솔, 노성준, 이다희, 정지우, 박상우, 김지윤), 영어골든벨 부문에서 2위(임경민)를 차지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오전 초등부 영어 연극·뮤지컬, 골든벨 부문과 오후 중·고등부 영어 연극·뮤지컬 및 팝송, 골든벨 부문이 마련되어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외국어 실력을 마음껏 펼쳤다.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는 경연대회 외에도 부대행사로 영어체험부스, 캘리그라피, 타로카드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비보이 댄스팀의 열정적인 무대도 펼쳐져 경연 참가 학생, 교사 및 학부모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축제의 장이 연출됐다.
□ 영어 연극에 참여했던 이지현 학생은 “처음에는 대사를 외워야한다는 생각에 부담스럽고 힘들었지만 하다 보니 내가 맡은 배역을 끝까지 열심히 해야겠다는 책임감을 느꼈다. 무대 위에서 영어로 발표하는 것이 떨렸지만 친구들과 함께 하니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 지도교사는 “학생들이 영어실력의 차이는 있으나 서로 도와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며 짧은 시간이지만 하나의 작품을 완성했다. 학생들이 몸을 움직이며 영어를 익힘으로써 영어실력뿐만 아니라 예술적 감수성도 기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null

이전글 진천상산초, 제41회 충청북도교육감배 학생수영대회 남초부 종합우승!
다음글 진천상산초, 제41회 충청북도교육감기 육상대회서 포환던지기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