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학생보호인력 배움터지킴이 공고 |
|||||||||||||
---|---|---|---|---|---|---|---|---|---|---|---|---|---|
작성자 | 김성남 | 등록일 | 24.01.19 | 조회수 | 138 | ||||||||
첨부파일 |
|
||||||||||||
1. 모집내용
2. 자원봉사조건
가. 신 분: 학교장 위촉 자원봉사자 나. 기 간: 2024년 3월 1일부터 2025년 2월 28일 까지(학교 실정에 의거 기간 조절 가능) 다. 봉사시간: 학교의 장 또는 학교의 장이 사전에 지정한 자와 상호 협의하여 정함 라. 실 비: 1일당 40,000원
3. 모집일정 및 심사방법
가. 1차 서류접수(40점) 1) 기 간: 2024. 1. 19(금) ~ 2024. 1. 25 (목) 08:40 ~ 16:40 2) 제 출 장 소: 진천상산초등학교 교무실 3) 합격자 발표: 2024. 1. 26. (금) ※공지방법 안내 (개별 문자 발송) 나. 2차 면접시험(60점) 1) 면접일시: 2024. 1. 29. (월) 14:00 ~ 2) 장 소: 진천상산초등학교 6학년 4반(대기실), 운영위원회 회의실(면접실) ※ 위촉인원의 2배수내 단, 신청인원이 모집인원 보다 작거나 같으면 면접을 생략할 수 있음. 다. 최종합격자 발표: 2024. 2. 2. (금) ※ 1, 2차 전형을 합산하여 최고득점자 선정, 공지방법 안내 (개별 문자 발송)
4.제출서류
가. 서류접수 시 1) 학생보호인력 자원봉사 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2)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증빙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마스킹 처리)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채용신체검사서 2) 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3)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4)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확인서 5) 주민등록등본 5. 기타
가. 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신청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신청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의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제출된 신청서는 발표 후 14일 이내 신청자(미위촉자)의 요구에 따라 반환할 수 있으며, 반환요청이 없을 시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 파기합니다. 라. 배움터지킴이는 학교에 활동하는 봉사자로서, 남녀와 연령에 관계없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천상산초등학교 교무실 (☎534-70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4학년도 학년별 학급 반편성 안내 |
---|---|
다음글 | 겨울방학 중 도서관 휴관일 및 대출불가날짜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