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년 | 시간 | 교과 | 학습주제 | 수업자 | 장소 |
1학년 | 5교시 12:30-13:10 | 통합교과 (봄) | 무궁화동산 만들기 | 1학년 담임 | 1학년 교실 |
2학년 | 5교시 12:30-13:10 | 국어 | 미디어를 활용하여 미래 일기 쓰기 | 2학년 담임 | 2학년 교실 |
3학년 | 6교시 13:40-14:20 | 사회 | 미디어를 활용하여 ‘우리 고장 이야기’ 정리하기 | 3학년 담임 | 3학년 교실 |
4학년 | 6교시 13:40-14:20 | 사회 | 우리 지역의 역사적 인물을 소개해 볼까요? | 4학년 담임 | 4학년 교실 |
5학년 | 5교시 13:00-13:40 | 실과 | 생활 안전사고의 종류와 예방 방법을 알고 실천하기 | 5학년 담임 | 5학년 교실 |
6학년 | 6교시 13:40-14:20 | 창의적 체험활동 | 가짜뉴스에 대해 알고 구별하는 방법 익히기 | 6학년 담임 | 6학년 교실 |
전담 및 특수 비교과 | 11:30-12:10 | 체육 | 미디어를 활용하여 올바른 자세로 셔틀콕 치는 방법 익히기 | 4학년 체육전담 | 강당(4-5) |
11:30-12:10 | 창체 | 미디어를 통해 알아보는 식품 영양 정보 | 영양교사 | 4-2교실 |
11:30-12:10 | 영어 | 주말 여행 계획을 세우고 소개 자료 미디어로 만들기 | 6학년 영어전담 | 본관3층 영어실2(6-2) |
12:10-12:50 | 국어 | 미디어를 보고 순서에 맞게 행동으로 표현하기 | 다솜반 교사 | 특수 다솜반 |
12:10-12:50 | 영어 | 미디어(게임, 노래, 영상)를 활용하여 지시하고 이에 답하는 표현 익히기 | 3학년 영어전담 | 꿈나래관 2층 영어1실(3-2) |
12:10-12:50 | 창체 | 미디어 속 올바른 의사소통 방법 | 상담교사 | 3-4교실 |
12:10-12:50 | 도덕 | 미디어를 활용하여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발전시키는 생활 실천하기 | 5학년 도덕전담 | 본관3층 영어실1(5-3) |
12:10-12:50 | 영어 | 미디어(게임, 노래, 영상)를 활용하여 음식을 소개하기 | 5학년 영어전담 | 꿈나래관 1층 영어2실(5-2) |
12:10-12:50 | 창체 | 미디어를 통해 알아보는 담배의 유해성 | 보건교사 | 5-5교실 |
5월19일(금) 11:30-12:10 | 체육 | 다양한 미디어 자료로 피구형 게임 규칙 및 기능 익히기 | 3학년 체육전담 | 강당(3-2) |
5월19일(금) 12:10-12:50 | 체육 | 미디어를 활용하여 주제 표현 작품 만들고 발표하기 | 6학년 체육전담 | 6-6교실 |